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시내 맛집 : 친절한 호반양식당 맛도 최고

by 베스트정보 2020. 10. 6.
반응형

포항 시내 맛집 : 친절한 호반 양식당 맛도 최고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포항 시내에서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는

호반 양식당입니다.

지인분께서 정말 맛있는 곳이라며

추천해주셨어요.

방문해보니 추천할만하더라고요.

 

 

 

 

호반 양식당 입구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부가 독특해

입구에서 감성 사진 찍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호반양식당 1층모습

 

호반 양식당 1층에는 테이블 3개가 놓여있고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으며

앞쪽에는 조금만 하게 계산대가 있습니다.

 

호반양식당 2층 계단

 

호반 양식당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테이블들이 있어요.

솔직히 2층이 더 아늑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호반양식당2층

 

 

2층에 테이블 3개가 있었어요.

아기 의자 2개  배치되어 있습니다.

좁아 보이긴 했지만 네온사인 한쪽 벽면에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 있는 네온사인 아래쪽으로 자리를 정했어요.

테이블 많지 않아서

먹다 보니 자리가 모두 차 버렸어요.

미리 예약하시거나 일찍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호반양식당 네온사인

 

지금, 여기 나만 알고 싶은 곳,

"아니요" 

여러분에게 다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좋은 곳을 저만 알고 있을 수는 없죠

 

2층테이블

 

이렇게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늑해 보여 사진에 담아 보았습니다.

 

 

호반양식당 메뉴

 

 

포항 시내 맛집 호반 양식당 메뉴판입니다

많이 먹고 싶었지만 먹는 한계가 있어

일단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까르보나라, 새우 필라프 주문했어요.

많이 찾는 목살 스테이크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지금 사진을 보며 알게 된 사실인데요.

인스타그램 태그 하여 올리면 음료 1병 서비스 주신다네요.

음식 사진 늘 하고 있는데 ^^;; 왜 저걸 못 봤을까용

까비 까비 ~ 참고하세용

 

호반양식당 메뉴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할 때 트레이 담아서 나오냐고 문의드렸더니

호반 양식당은 3가지 요리를 주문하시면 트레이에 올려주신다네요.

아쉬워했더니

저렇게 까르보나라를 나눠서 트레이에 올려주셨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센스만점입니다.

 

 

메뉴

 

메뉴

 

 

예쁘게 담긴 까르보나라, 새우 필라프 

옆에 있는 장식으로 같이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맛을 보았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베이컨으로 풍미를 살렸고

정말 탱글탱글한 새우에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도 칵테일 새우가 아니라 정말 크고 탱글한 새우였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이 나네요.

 

 

 

 

분위기 있는 포항 양식당

포항 맛집답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무엇보다 계산할 때 사장님께서

맛은 괜찮았냐고 물어봐주시고

3단 트레이도 배려해주셔서

친절함이 많이 느껴졌어요.

지금도 포항시내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더 번창하셨으면 해요.

다음에 목살 스테이크 먹으러 와야겠네요.

재방문 100%입니다 :}

 

 


 

포항시내 맛집 호반 양식당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