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신광 세븐데이즈어위크 대형 카페 가볼만한곳

by 베스트정보 2022. 9. 19.
반응형

포항 신광 세븐데이즈어위크 대형 카페 가볼 만한 곳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신광면 기반길 8

문의 : 0507-1491-3233

영업시간 : 10:30 ~ 20:30

 

 

 

요즘 많이 찾는 포항 신광 

세븐데이즈어위크 대형 카페 방문했어요.

시내 쪽에서 가까운 줄 알았는데

대박 45분 정도 걸렸어요.

 

 

 

 

 

포항 신광 세븐데이즈어위크

해외 느낌이 많이 나는 대형 카페 느낌이었어요.

건물 앞쪽은 전체 주차장이었어요.

엄청 넓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여긴 사진으로 많이 알려진 포토존이죠

여기서 한컷 사진 찍으면 인생 샷 하나

나올 거 같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 베이커리가 있어요.

베이커리 몇 가지 맛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아쉽게도 이것만 남아 있었어요.

 

 

테이블이 어머어마했어요.

빼곡하게 채워져 있던 손님들이 나가고

내부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세븐데이즈어위크 카페 

사진 찍기 딱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그리고 곳곳마다 식물로 포인트를 주었더라고요.

여기도 식물이 있어 포인트!!

너무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색감 배치가 너무 잘 이루어지는 거 같아요.

영문까지 같이 들어가 있는 포스트까지 배치하니

정말 해외 카페에 온 듯했어요.

 

 

 

 

머그컵, 크렘드 마롱 밤 등을 판매하길래 하나 구매했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거 같아요.

 

 

 

 

 

디저트 맛을 보고 외부로 나왔어요.

캠핑카처럼 생긴 차가 있어요.

페인팅을 너무 예쁘게 해 두셔서 넘 맘에 들었어요

잔디색과 색감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세븐데이브어워크 카페 노란색과

빨간색을 어우러지게 잘 조합해둔 카페인 거 같네요.

 

 

포항 대형 카페

넓은 공간에서

수다 떨고 사진도 찍고

포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