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보문단지 맛집 : 조조칼국수

by 베스트정보 2022. 9. 19.
반응형

경주 보문단지 맛집

조조칼국수

 

 

주소 : 경북 경주시 북군길 3 - 6 

(경주 동궁원 맞은편)

문의 : 0507-1360-3752

영업시간 :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6:00 ~ 17:00

 

오늘은 아이들과 

경주 나들이 다녀왔어요.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보문단지 맛집 조조칼국수 방문했어요.

 

 

 

푸른 하늘 햇살이 쨍쨍 비추는 핫 여름

따뜻한 국물이 웬 말인가요.

하지만 너무 먹어 보고 싶어

냉큼 달려왔어요.

역시나 주차장은 주차 차량으로 가득했어요.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 있었어요.

 

동죽칼국수

 

동죽 칼국수  8,500원

동죽조개 듬뿍 들어 있는데

조개가 너무 싱싱해서 남김없이

다 먹고 말았네요.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마지막까지 수저를 멈출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김치 맛집 

칼국수와 엄청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김치는 엄청 매웠어요.

조금씩 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새우해물파전

 

새우 해물파전 14,000원

해물파전 해산물

엄청 올려주셨어요.

새우 오징어 한가득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새우해물파전 최고입니다.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몇 가지 소스에 여러 가지 맛이 났어요.

 

경주 조조칼국수

 

 

아이들 입맛이 짧은데

해물파전을 먹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은

경주 보문단지 맛집

조조칼국수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