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양덕맛집 놀이방식당 : 감성대패2900

by 베스트정보 2020. 8. 29.
반응형

포항 양덕 맛집 놀이방 식당 : 감성 대패 2900

 

 

포항 양덕 맛집으로 소문난

놀이방 식당으로 아이들과 함께

감성 대패 2900 다녀왔습니다.

 

양덕놀이방식당 감성대패2900

 

 

 

 

 

양덕 법원 시장에 위치합니다.

OPEN PM 12:00

CLOSE PM 10:00

식당 옆 감성 대패 2900

전용주차장도 있어요.

주위에 차량으로 복잡한데

전용주차장이 있어 좋았어요.

혼자 다닐 때도 주차하기 어려운 곳이면

잘 가지 않는데 아이들과 다닐 때면

더욱더 주차공간에 예민했었거든요

여기는 첫 번째로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식당 엄청 컸어요.

여러 테이블이 많이 붙어 있지 않고

아이들 놀이방 앞에 테이블도 있어

아이들을 챙겨가며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지 않는 분들은

놀이방과 멀리 앉아 시끄럽지 않게

식사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녁시간 때라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북적일 때는 못 찍고 나갈 때 테이블을 찍어보았어요.

 

 

 

 

 

포항 양덕 놀이방 식당 기대는 안 했는데

놀이방 보고 깜짝 놀랐어요.

깨끗하고 다양하게 놀거리가 많았어요.

게임기는 무제한으로 무료 이용 가능하며

어린 친구들 좋아하는 물고기 잡기도 있었어요.

식당 놀이터라고 하기보단

키즈카페에 온 듯한 시설이었어요.

미끄럼틀에 조명도 함께 비추어 주고

방방 뛰면서 별 조명까지 더해주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메뉴판

 

대패 집에 왔으니 대패를 먹저 먹어봐야겠죠.

 바로 감성 대패 2900

국내산(100g) 감성 대패를 주문했습니다.

고기 먹을 땐 된장찌개도 필수죠.

고기와 된장찌개 나오기 전 셀프바에 가서

먹을거리를 미리 가져옵니다.

 

셀프바

 

 

 

 

포항 양덕 맛집 감성 대패 2900

셀프바 이용은 인당 1000원입니다.

싱싱한 야채, 먹을 소스 , 파채, 단호박, 떡, 부추, 콩나물 등등

모두 셀프로 담아서 먹어야 해요.

고기에 와사비 넣어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여러 번 반복해서 가지고 오니 한 상 차려졌어요.

불판도 엄청 커요.

여러 가지 한 번에 구워드세요.

 

 

 

 

 

 

 

 

이게 먼가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한입 쌈 해서 와구와구 먹었어요.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어요.

셀프바가 있으니 먹고 싶은

야채들 많이 가져와서 엄청 먹었네요;;

 

 

 

 

감성대패2900 볶음밥

 

 

 

 

먹고 또 먹기 남은 야채와 고기로

마지막 밥까지 넣어 볶아먹었어요.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셀프바 양념장도 있으니 꼭 넣어 드세요 ^^

직접 볶아 드셔야 합니다.

저걸 볶고 나니 팔이 후들후들 ~ ㅋㅋㅋ

 

 

 

 

 

 

 

마지막 나갈 때까지

커피 한잔 마시고 나왔어요.

양덕 놀이방 식당 감성 대패 2900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거기다 이렇게 좋은 놀이방이 어디 있나요.

키즈카페 온 줄 ~

대패도 맛있게 잘 먹고

놀이방에서 신나게 놀고

아이들이 다음에 또 오자고 하네요.

포항 놀이방 식당

맛에 반하고 친절하신 사장님도 계시고

깨끗한 놀이방에 안 올 이유 없겠죠.

꼭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재방문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