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죽천 카페 빈땅 브런치 맛집

by 베스트정보 2022. 9. 18.
반응형

포항 죽천 카페 빈땅 브런치 맛집

 

주소 : 포항시 북구 흥해읍 죽천 길 11

문의 : 0507-1354-0285

정기휴무 : 목요일 (매주)

영업시간 : 10:00 ~2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죽천에 위치한 카페 빈땅

브런치 맛집을 다녀왔어요.

서핑체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브런치가 너무 맛있어 보여 방문해보았어요.

 

 

비 오는 날 방문해서 조금 안타까웠어요.

 맑은 날 사진 찍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컵으로 입구 가득 채워 놓았네요.

아기자기 스티커들도 가득 있었답니다.

 

 

서핑하는 장소인 만큼 야자수 느낌으로 꾸며놓으셨어요.

메뉴판 디지털이네요.

처음 방문해서 우왕좌왕하고 있는데

앞에 계신 사장님께서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포항 죽천 카페빈땅 여기가 명당자리네요.

바다 뷰를 보며 앉아서 먹기 좋은 자리였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의자가 너무 낮아 불편했어요.

 

 

처음 와서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메뉴도 추천해주셨어요.

여러 가지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이것저것 맛보았는데

자몽에이드 맛집이었네요.

커피맛에 미숫가루 맛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곡물 맛은 별로였어요.

 

 

포항 죽천 카페 빈땅 아침 브런치 

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날씨 좋을 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