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맛집 조방낙지 30년 전통의 맛

by 베스트정보 2020. 8. 11.
반응형

포항 맛집 조방낙지 30년 전통의 맛

 

 

 

 

 

 

 

 

어릴 때부터 먹던 포항 30년 전통의 맛집 조방낙지

매콤한 게 생각날 때면 항상 여기 음식이었어요.

 

 

 

늦은 점심 가족들과 함께

포항 맛집 조방낙지 식사하러 왔어요.

어릴 적부터 먹던 그 맛 너무 먹고 싶었답니다.

30년 전통부터 지켜온 이곳

마룻바닥이었는데 반은 홀로 리모델링하셨네요.

깔끔해졌어요.

낙지볶음 3인분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이렇게 넓은 큰 대접에 밥 한 공기

당면 2인 추가했어요.

포항 맛집 조방낙지

예전에 백김치에 낙지볶음 맛있게 싸 먹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도 어김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조방낙지 이모님께서

직접 볶아주셨어요.

군침이 저절로 나더라고요.

밥 한 공기 먹고 볶아먹으려고 했는데

남편이 너무 맛있는지

다 먹어버리는 바람에 밥은 못 볶아먹었어요

포항 맛집 조방낙지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아쉽게 볶아먹지는 못했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싹쓸이~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