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카페 루루상점은 양덕소품카페

by 베스트정보 2020. 8. 9.
반응형

포항 카페 루루 상점은 양덕 소품 카페

 

 

 

 

안녕하세요.

포항 카페 아기자기한 소품 가득한

루루 상점을 다녀왔어요.

양덕 소품 카페답게

간판이며 소품이

입구부터 한가득 보였습니다.

 

 

 

 

 

루루상점 입구

 

 

 

 

 

 

 

루루상점행사 / 루루상점캐릭터 /루루상점오픈시간

 

 

 

 

포항 카페 루루 상점은 양덕 소품 카페답게

캐릭터도 너무 귀여웠어요.

휴가철 맞이

대박 할인행사도

진행하네요.

 

 

 

 

 

 

양덕소품카페 루루상점

 

 

 

여기는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은 소품으로 가득 차 있었고

2층은 테이블이 있어요.

포항 카페 루루 상점 양덕 소품 카페

너무 예쁘지 않나요?

 

 

 

 

 

메뉴

 

 

 

포항 카페 루루 상점 메뉴판도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이 달라 보였어요.

양덕 소품 카페 인지라

메뉴판 앞에도 주방에도

예쁜 소품들이 많았답니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루루상점 계단 소품

 

 

 

 

2층 올라가는 계단에는

메뉴 사진들로 꾸며놓았고

창문에는 캐릭터 소품으로 꾸며놓았네요.

올라가면 스누피가 쿨쿨 자고 있는 모습도 보여요.

너무 귀여웠어요.

 

 

 

 

 

 

2층 테이블 / 좌식테이블

 

 

 

 

 

 

좌식 테이블 옆에는

대형 스누피가 있네요.

포토존으로도 딱인 거 같아요.

 

 

 

 

 

 

 

 

 

 

 

포항 카페 루루 상점은 양덕 소품 카페라서

아기자기한 것들이 너무 많아

저절로 카메라가 가네요.

하나하나 예뻐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어요.

 

 

 

 

 

 

 

바닐라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함께 넣어주셔서

너무 맛있었어요.

 

 

 

 

 

 

 

 

 

예쁜 카페 맛도 좋고

예쁜 소품들도 많아

재방문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