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죽도시장에서만 먹는 칼국수맛집 법원시장에도 있네

by 베스트정보 2020. 7. 30.
반응형

포항 죽도시장에서만 먹는 칼국수 맛집 법원 시장에도 있네

 

 

 

 

요즘 비가 많이 옵니다.

비오는날 칼국수 생각이 절로 납니다.

죽도시장에만 먹을 수 있는 칼국수 맛집

법원 시장에도 있었네요.

맛있다는 소문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양덕동 법원시장 친정집

 

 

 

 

 

 

 

법원 시장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친정집 칼국수 맛집

시장에는 칼제비도 유명하죠

여기도 마찬가지로

칼국수, 수제비, 칼제비 메뉴에 있었습니다.

가격 4,000원

 

 

 

 

 

 

 친정집칼국수사장님

 

 

 

 

법원 시장 칼국수 맛집에서

칼제비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그때 바로바로 삶아주세요

나오는 시간은 10분도 안 걸린 거 같네요.

 

 

 

 

 

칼제비

 

 

 

 

 

주문한 칼제비

사장님 손이 너무 크십니다.

정말 1인분 아닌 2인분 만큼 주셨네요.

육수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면도 퍼지지 않고 수제비도 쫄깃

법원 시장 칼국수 맛집 답네요.

매콤하게 드시고 싶은 분은

앞에 땡고추도 있으니

넣어 드시면 더 얼큰하실 거 같아요.

 

 

 

 

 

 

비빔국수

 

 

비빔국수

야채도 싱싱했으며

면발도 쫄깃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딱인 거 같아요.

처음에는 먹을만했는데

먹을수록 점점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고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비츄!!

 

 

 

 

 

 

 

 

 

법원 시장에서 칼국수집만 있는 게 아니라

여러 맛집도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 가서

김밥 주문해서 칼국수랑 같이 먹었답니다.

참고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

 

비 오는 날 따끈한 칼국수

잘 먹고 왔답니다.

재방문 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