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덕동 초밥 맛집 기대 이상 최고의맛

by 베스트정보 2020. 7. 28.
반응형

양덕동 초밥 맛집 기대 이상 최고의 맛

 

초밥 사랑하는 지인과 점심식사

무척 좋아해서 포항 초밥 맛집만 찾아다니곤 했어요.

포항 양덕동 초밥집 하면 나오는 여기!!

오픈 한지는 좀 된 거 같은데

매일 지나가기만 하다 오늘 드디어 맛을 보았습니다.

양덕동 수제초밥 전문점 초밥 맛집 기대 이상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귀여운 초밥 간판입니다.

 

 

 

 

 

 

아쉽지만 손님들이 너무 많아 매장 안은 못 찍었어요.

테이블 6개 정도였고요.

저희는 행운이었는지 한자리가 남아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 무조건 예약 필수예요.

테이블이 많이 없다 보니

금방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테이블에는 깔끔하게 테이블 매트가 각 자리마다 깔려 있었어요.

 

 

 

 

양덕동초밥집 메뉴판

 

튀김.샐러드

 

 

 

모둠초밥과 연어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튀김, 샐러드를 주셨어요.

메뉴와 함께 메밀소바도 함께 주셨습니다.

튀김 금방 튀겼는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샐러드도 싱싱한 야채를 넣어주셔서

아삭하고 샐러드 소스와 잘 어우러졌어요.

메밀소바 정말 강추

메밀소바 메뉴에 넣어도 손색없을 만큼

육수라고 해야 하나 국물이 진하고

자꾸 손이 갔어요.

 

 

 

모듬초밥세트

 

수제초밥 전문점이라

메뉴가 나오기에 조금 시간이 소요되었어요.

주문한 모둠초밥세트

기본 세트인데요.

초밥 10p + 메밀소바

나왔습니다.

초밥 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기로

초밥은 맛있는 회부터 먹고

마지막 계란, 유부초밥을 먹어라고

하신 말씀이 기억이 나네요.


여러분은 무엇부터 드시나요?


그 말씀 듣기 전에 저는 맛없는 새우부터 먹었어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개인적으로 익히지 않은 새우는 별로라서..

풋 ~ 먹다 보니

배부르면 맛있는 거 못 먹으니

맛있는 것부터 먹는 게 맞겠더라고요.

 

연어초밥세트

 

 

 

주문한 연어초밥세트

연어 10p + 메밀소바

연어는 양파, 소스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어살이 입에서 사르륵 녹았어요.

연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양파, 마요네즈, 고추냉이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이건 개인 취향입니다.

 

 

초밥

 

 

 

회도 두툼하고 싱싱했으며

씹을 때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더 반할 맛은 고추냉이였는데요

코가 뻥~ 엄청 매웠어요.

회랑 함께 먹으니 어찌나 맛이 있던지

양덕동 초밥 맛집에 푹 빠져 버렸습니다.

고추냉이 엄청 좋아하는 일인 있는데

함께 꼭 와야겠어요.

 

 

양덕동 초밥집

 

 

이제 멀리 안 가고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양덕 동네지만

골목마다 은근 맛집들이 숨어 있네요.

여기 양덕동 초밥집도

저만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또 먹으러 올 거예요.

재방문 100%입니다.

기대 이상 최고의 맛

포항 양덕동 초밥집 후기였습니다.

 

 

 


양덕동 초밥집

 < 양덕파출소 건너편에 위치 >

평일 11:40 ~ 22: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토요일 11:40 ~ 22: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