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시내 맛집 : 옐로우 브릭스 파스타

by 베스트정보 2022. 9. 25.
반응형
 

포항 시내 맛집 :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주소 :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3길 17

문의 : 0507 - 1313 - 2627

영업시간 :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4:30 ~ 17:00 ( 월 ~ 금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점심 먹으러

포항 시내 맛집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방문했어요.

양식 먹고 싶다고해서 파스타 전문점을 찾아보았어요.

예전 서가앤쿡 공사 벽이 이렇게 노란색으로 예쁘게 페인팅을 했네요.

노란색과 그린색 잘 어울려 건물이 너무 예뻤어요.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집 답게 파라솔 꾸며놓은 것들이 노란색으로 가득했어요.

 

 

매장 입구 들어가면 예전 모습 그대로 였어요.

바로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포항 시내 맛집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이층에서 셀프 주문해야 되더라고요.

자리별로 번호표가 있어요.

원하는 메뉴 선택하고 마지막 자리 번호를 입력했어요.

어려우면 직원 호출도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매콤한 음식들은 주문에서 고춧가루 제외를 눌러주었어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 , 목살 스테이크 , 김치 필라프 주문했어요.

 

 

 

포항 시내 맛집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메뉴

전체적으로 샷 찍고 싶었는데 목살 스테이크 늦게 나오는 바람에

각각 샷을 찍었네요. 사장님께서 늦게 준비해줘서 죄송하다며 서비스도 챙겨주셨어요.

예전 서가 앤 쿡 파스타 양을 생각하시면 안돼요.

1인 메뉴 먹기 딱 좋은 양이더라고요.

음식 맛도 좋았고 가족들과 식사하기 분위기도 좋았어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포항 시내 맛집 옐로우브릭스 파스타 양식집

가족들과 식사하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