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남구 죽도동 한우 소고기 맛집 : 소곡 특수부위전문점 케이크 있는곳

by 베스트정보 2022. 10. 3.
반응형

포항 남구 죽도동 한우 소고기 맛집 : 소곡 특수부위전문점 케이크 있는 곳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파로 40

문의 : 0507 - 1352 - 0522

영업시간 : 17: 00 ~ 23: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안녕하세요.

나에게 없어서도 안 되는 존재

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한 내님을 위해

포항 남구 죽도동 맛집 위치한

한우 특수부위전문점 소곡 

한우 소고기 케이크 있다는 정보를 보고

방문했어요. 

내님 생일이라 특별한 걸 해주고 싶었거든요.

(  ˵•́ ᴗ •̀˵)(˵•́ ᴗ •̀˵  )

 

#포항 맛집

#포항 남구 맛집

#포항 죽도동 맛집

 

 

 


포항 남구 죽도동 한우 소고기 맛집

소곡 특수부위전문점

케이크 있는 곳


 

죽도파출소 앞 다이소 골목으로 들어가면

대보 스파 목욕탕 건너편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 대보 스파 목욕탕 주차하시거나

길거리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식당이 많이 붙어있는 구역이라 한눈에 들어오진 않아요.

온라인으로 미리 매장 건물을 보고 찾았어요.

외부는 분위기 있는 톤이었고

입구 쪽 와인병 가득 진열해놓았어요.

 

#포항 한우 맛집

#포항 소고기 맛집

#포항 남구 한우

#포항 죽도동 한우

 

 

 

테이블 5개 있었고 공간은 작았어요.

테이블 사이 커튼이 쳐져있었어요.

제가 앉은 위치는 음식이 오고 커튼을 칠 수 있게 되어 있어

아늑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이 많이 없어 저는 미리 예약을 했답니다.

 

 

 


포항 남구 죽도동 한우 소고기 맛집

소곡 특수부위전문점 케이크 있는 곳


한우 특수부위전문점

등심, 안심, 낙엽, 제비, 치바, 업진살

안창, 토시살, 새우살 있었어요.

한우 소고기 케이크 아쉽게 주문을 못했답니다.

★ 최소 전날 예약★만 가능합니다.

( -̥̥̥̥̥̥̥̥̥̥̥̥̥̥̥̥̥̥̥̥̥̥̥̥̥᷄ _ -̥̥̥̥̥̥̥̥̥̥̥̥̥̥̥̥̥̥̥̥̥̥̥̥̥᷅ )

 

 

기본 메뉴와 화로를 준비해주셨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부위별로

먹는 방법 작성되어 있어요.

 

 

(케이크 주문하지 못해 홈페이지 리뷰 사진 )

출처 : 소곡 리뷰작성자

 

#포항 한우 케이크

#포항 소고기 케이크

# 한우 케이크

#소고기 케이크

 

 

소곡 세트 (스페셜 + 육회 + 소찌개)

초밥, 치즈, 토르티야, 야채 바구니 포함

주문을 했어요.

사장님께서 고기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어요.

신선한 육회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대부분 드셔 보셨던 한우 고기 맛이에요.

근데 여기는 감탄사가 나올 만큼 정말 맛있는 음식

바로 소찌개였어요.

국물이 끝내줍니다.

매콤하면서 소찌개 고기가 엄청 들어있었어요.

아이들은 고기 위주 님과 저는 소찌개 밥까지 말아먹었네요.

 

१✌˚◡˚✌५

 

 

#소곡

소를 먹으면 곡이 나온다는 말이라네요.

곡이 저절로 나왔어요.

맛집으로 인정!!

분위기 있고 친절한 사장님 계시는

포항 남구 죽도동 한우 소고기 맛집

소곡 특수부위전문점 케이크 있는 곳

또 먹고 싶은 맛

다시 재방문 꼭 할래요.

٩(◕ᗜ◕)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