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철 포항 홍게 연지홍게 택배 가능한 곳 게딱지장 게딱지밥 꿀맛: 홍게킹

by 베스트정보 2022. 9. 29.
반응형

 

제철 포항 홍게  연지홍게 택배 가능한 곳 게딱지장 게딱지밥 꿀맛 : 홍게킹

 

 

안녕하세요.

인스타에서 알게 된 곳

홍게 제철 (1월 ~6월 ,9월~12월)이라고 하여 주문해보았습니다.

연지홍게 홍게킹 에서 택배 받고

게 딱지장 (게딱지밥) 까지 만들어 먹었어요.

지금이 대게보다 더 맛있다고 하네요.

 

#홍게 #연지홍게 #홍게제철

 

 

 

 

https://naver.me/x4afA5FL

 

홍게킹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홍게킹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철 포항 홍게 연지홍게 택배 가능한 곳

게딱지장 게딱지밥 꿀맛 : 홍게킹


 

#홍게킹 이라는 곳에서 주문했어요.

당일 조업해서 작업하고 당일 발송해준다 해서

반신반 믿음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도착했어요.

꼼꼼하게 가지런히 놓여 홍게 상태도 좋아 보였어요.

상하면 어쩌나 했는데

이렇게 아이스팩을 올려주시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네요.

 

#홍게 택배

#연지홍게 택배

 

 


제철 포항 홍게 연지홍게 택배 가능한 곳

게딱지장 게딱지밥 꿀맛 : 홍게킹


포항 구룡포, 후포, 영덕에서 잡는 홍게 연지홍게 랍니다.

영덕대게와 비슷하나 색상은 주황색이고 이네요.

대게는 색이 허옇게 보이거든요.

껍질도 대게보다는 조금 딱딱하네요.

제철 홍게 연지홍게 택배 받았지만 상하지 않고

내장  속 까지  아주 일품이었어요.

수율도 정말 좋았어요.

완전 대 만족 ( ↖∩∨∩↗)

 

 

 

#포항홍게

#포항연지홍게

#영덕홍게

#구룡포홍게

 

 

 

 

제철 포항 홍게 연지홍게 택배 가능한 곳

게 딱지장(게딱지밥) 까지 꿀맛 : 홍게킹

게딱지장으로 게 딱지밥까지 야무지게 먹어보았어요.

게 딱지장(게딱지밥) 만드는 방법

재료 : 대게살 & 내장 , 밥 한 공기 , 김 , 참기름, 김치

밥을 뽑아서 먹기도 하지만 그냥 비벼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김치도 넣어주면 게딱지밥 한 그릇 뚝딱

빈그릇보단 게딱지에 넣어서 먹는 맛이 최고죠.

 

#게딱지밥

#게딱지 밥 만드는 방법

#게 딱지장

 

 

대게 홍게 게 종류 엄청 좋아하는 일인

내 돈 내산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저렴해서 상품 안 좋으면 어쩌나 고민했었는데

저렴하게 구매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격 궁금하시면 위쪽 링크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홍게킹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