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모래조각축제 굉장해

by 베스트정보 2020. 8. 25.
반응형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모래조각 축제 굉장해

 

 

 

 

 

 

 

 

 

포항 가볼만한 곳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샌드 페스티벌 축제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주말에는 주차공간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평일 낮에 잠시나마 모래조각 작품 보려고 찾아가 보았다.

주차는 해변도로 쪽 한 시간 미만 무료 주차 가능했고

영일교 앞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며 포항 선착장 부근에도 아주 큰 공영 주자창이 있다.

영일대 모래조각 축제 보려면

포항 선착장 부근에 주차하는 게 좋다.

포항 선착장 근처에 모래조각 작품이 있다.

 

 

 

 

 

 

 

 

 

지금 포항 북부해수욕장은 코로나 2단계로 인해 해수욕장 폐장이 되었다.

해수욕장 입구 화장실 쪽에서 열체크, 손 소독 후 입장해야 한다.

혹시나 하여 인적사항도 기재하고 있었다.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모래 조각 작품 있는 곳으로 가보았다.

작품 소개와 함께 작품에 맞는 음악도 함께 나오고 있었다.

멀리서 바라볼 때도 굉장했지만

가까이에서 모래 조작 작품을 보니

세계의 관광명소를 포항 영일대에 옮겨 놓은 듯한

굉장한 작품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