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포항 기계 위치한 봉좌마을 캠핑장 물놀이 수영장 깡통열차 까지 신나는곳 !!

by 베스트정보 2022. 9. 13.
반응형

포항 기계 위치한 봉좌마을 캠핑장

물놀이 수영장 깡통열차까지 신나는 곳!!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기계면 봉계리

문의 : 054-251-2533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끝나고

이제야 후기 남겨 봅니다.

마지막 물놀이

포항 기계 위치한 봉좌마을 캠핑장 수영장까지 있어

물놀이 제대로 하고 왔어요.

여기 최고 인기 깡통열차 까지 타고 신나게 놀았어요.

 

봉좌마을

 

봉좌마을 정말 엄청 넓었어요.

캠핑공간부터 주차장까지 넓었어요.

수영장은 수심이 깊은 곳과 미끄럼틀 있는 곳

그리고 수심이 낮은 곳까지 3개가 있었어요.

 

 

봉좌마을 물놀이

 

 

1인당 15,000원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사장님께서 4시 30분 되면

30분 남았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5시 땡 하자마자 물 빼버리심 ^^

 

수영장 안쪽에 위치한 평상은 취사 불가예요.

대신 조리한 음식은 드실 수 있어요

배달시켜 먹을 수 있더라고요.

주위 배달 현수막들이 잔뜩 붙어있었어요.

 

 

봉좌마을 수영 물놀이

 

수영장 밖에 위치한 곳에는 취사 가능해서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해서 캠핑 분위기 살려

음식을 해 먹었답니다.

예쁜 구이 바다 색깔이 너무 맘에 드네요.

여기에 소불고기와 밥을 비벼 아이들은

야무지게 먹고 물놀이를 시작했어요.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밀키트

간편하게 파스타 요리해보았어요.

 

먹거리

 

야외에 나와 먹는 이 꿀맛!!

그리들과 구이바다 염통 꼬지

지글지글 소리에 군침이 돌고

마지막으로 김치와 소시지를 구워

느끼함을 달래주었네요

먹는 재미 그게 캠핑이 아닌가 싶네요.

 

먹거리

 

포항봉좌마을 수영장 뒤쪽으로 가면

봉좌마을 캠핑장 있어요.

수영도하고 캠핑도 하면 아주 좋겠죠

다음에는 캠핑을 해봐야겠어요.

 

 

봉좌마을 캠핑장 주위 시설

 

수영장 뒤편에는 샤워장, 화장실 있어요.

운동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봉좌 방방도 있네요

 

포항 봉좌마을 편의점 카페

 

 

봉좌마을 편의점과 카페도 있어요.

이것저것 캠핑에 필요한 음식 자재들을 갖추고 있어요.

편의점 옆에 화장실과 개수대 설치되어 있어요.

편의점에서 깡통열차 계산하시면 돼요.

 

포항 봉좌마을

 

 

포항 봉좌마을 캠핑장 깡통열차 코스가 있어요.

여긴 캠핑과 수영을 하고

여러 가지 체험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자연을 바라보며 산책하는 길도 너무 좋았네요

푸른 하늘 말로 표현 못할 정도로 멋있었어요.

 

 

포항 봉좌마을 캠핑장 경치

 

깡통열차운행코스

비용 : 1인당 5,000원

 

A코스 ( 어린이 물놀이장 -> 농경 철기문화테마 교육관 -> 숲 속 (포토존)

B코스 (도자기 염색 체험관 -> 농촌 들판 -> 승마공원 경유)

 

포항 봉좌마을 깡통열차

 

무지개 색깔로 아이들이 신나게 타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아저씨의 센스

클락션을 이용해 대한민국 리듬을 울려주시네요

아이들은 박자에 맞추어 박수를 치며

대한민국을 외쳤답니다.

포항 봉좌마을 캠핑장 물놀이 수영장 깡통열차 꼭 타보세요.

강추입니다.

 

포항봉좌마을깡통열차타기

 

주차공간 여유롭고

무엇보다 주위 시설이 잘되어 있어

아이들과 가기 정말 좋은 곳인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