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릉도여행 울릉도가서 일출 꼭 보자

by 베스트정보 2020. 8. 25.
반응형

울릉도 여행 울릉도 가서 일출 꼭 보자

 

 

지난번 울릉도여행 사진을 보던 중

일출 사진을 보게 되었어요.

정말 안보면 안 될 정도로 너무 예쁜 일출이었어요.

 

 

 

 

울릉도 일출시간  05:41

울릉도 일몰시간  18:55

 

 

 

 

이른 새벽이지만 울릉도 여행 일출을 보기 위해 나온 분들 많았어요.

넓은 바다 위에 생각 이상으로 운치가 있을 법한 일출 모습을 기대해보았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서서히 내밀고 올라오는 붉은 태양

셔터를 누르며 나만의 사진으로 담았어요.

울릉도 여행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출을 보며 잠시 동안 멍하니 생각에 빠지기도 했어요.

 

 

 

 

울릉도 일출

 

 

 

 

 

 


 

울릉도 일몰

 

 

 

울릉도여행 일출을 보셨으면 일몰도 보셔야겠죠.

울릉도 바다 수평선 해가 질 때까지 붉게 타오르는 태양

어디에서 봐도 멋스러운 일몰이 눈앞에 펼쳐졌어요.

수평선과 닿아가는 태양을 보며 마음을 다잡아보았습니다.

 

 

 

 

 

 

 

 

울릉도 여행 마지막 일몰까지 야무지게 보고 여행을 마쳤어요.

기회가 된다면 다시 꼭 보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