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덕 강구 여행 카페 가볼만한곳 : 카페봄

by 베스트정보 2022. 10. 13.
반응형
 

영덕  강구 여행 카페 가볼 만한 곳 : 카페봄

 

 

주소 :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192

문의 : 0507 - 1409 -8189

영업시간 : 10:00 ~20:00 

 


 

영덕 강구 여행 중

영덕 강구에 위치한 카페봄 다녀왔어요.

분위기 좋고 전망 좋기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연인들끼리 드라이브 하며 데이트하기

딱 좋은 영덕 강구 카페 가볼만한곳 인거 같아요.

 

 

영덕 강구 여행 카페 가볼만한곳

카페 봄

1층 입구 디저트,빵 있어요.

커피랑 디저트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았어요.

다양하게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네요.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 창가 테이블

바다뷰 보며 앉을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여긴 애견동반가능한 카페 입니다.

주위 애견과동반한분들이 종종 계셨어요.

 

 

영덕 강구 카페 가볼만한곳 : 카페봄

1층 건너편 외부, 내부

카페봄 2층 건물 앞에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여기도 마찬가지 바다 뷰를 볼 수 있게

창가 테이블 있었어요.

외부 쪽 포토존에는

토끼 앉은 의자가 있고

아래 바다를 볼 수 있게 투명판을 만들어 놓으셨네요.

여기서 사진 한컷 정말 멋진 바다 뷰를

담은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었어요.

여기서 포토존 한컷 꼭 찍어보시길 

(*˘◡˘*)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테이블이 많았고 햇살이 많이 들어와

창가를 피해 다른 곳에 많이 앉아 있으셨어요.

1층에서 바다를 바라볼 때와

2층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는 너무 달랐어요.

대형 커피잔 문구

바다를 봄. 내 마음의 봄

바다를 보며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영덕 강구 여행 카페 가볼 만한 곳 카페봄 추천입니다.

 

 

 

 

카페봄 바다전망 보기 좋고

힐링하기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영덕 강구 카페 중 눈길을 끌었던 건

바다전망과 노랑 빨강 건물이었던 거 같아요.

색깔 조합이 잘되어 있어 더 예뻐 보였던 거 같네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

창가 뷰 정말 좋은 장소인데

창문이 너무 지저분했는 게 아쉬웠고

디저트 접시에 올려주지 않고

쟁반 그대로 가져가라 하셔서

조금 당황했어요.


영덕 강구 여행 카페 가볼 만한 곳

#카페봄

멋진 바다전망 보고 힐링한 거 같아

기분은 좋았어요.

( ु ´͈ ᵕ `͈ )ु

 

 

 

 

#영덕 카페 #영덕 여행 #영덕 여행카페 #영덕 가볼 만한 곳

#영덕 강구 카페 # 영덕 강구 # 강구 가볼 만한 곳 #영덕 강구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