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by 베스트정보 2023. 1. 30.
반응형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사방공원길 583
영업시간 :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바다 마을에 위치한 숲 속에서 바다를 보면서 수영과 캠프닉을 즐길 수 있는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다녀왔다. 휴양지를 바라보는 포항 캠프닉은 이국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휴양지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포항 오숲도숲 알아보자.

포항 오숲도숲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입구부터 눈에 확 들어오고 힙 했다. 넓은 전용 주차장까지 구성되어 있고 주차장 번호표가 기재되어 있었고 계단을 올라가니 이국적인 분위기 카페와 방갈로와 야자수 수영장이 눈에 들어온 포항 핫한 카페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있었다.

포항 오숲도숲
포항 오숲도숲

 

오숲도숲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소품샵 와인과 티셔츠 엘피판과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다.

굿즈 판매하는곳

포항 오숲도숲
오숲도숲
오숲도숲
포항 캠프닉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은 바비큐 세트, 찹스테이크 (식사류) 두 가지 메뉴 선택가능하다.

 



2인 기준 ( 4시간), 평일, 주말 동일하게 9만 원
12시 타임, 5시 타임
36개월 이상 추가인원 1인당 추가비용 1만 원
<기본제공>
캠프닉사이트, 냉난방가능
불멍화로, 기본장작 (추가별도), 수영장(온수 x), 담요, 샤워
오숲도숲 100% 예약제 운영 중이었다.

 

오숲도숲 추가 메뉴 상세하게 보기
 

포항 오숲도숲
오숲도숲



오숲도숲
포항야외바베큐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이국적인 분위기 카페 건물 2층 루프탑에 위치한 OSDS커피는 해변에 온 것처럼 모래를 밟으며 오션뷰를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다.

방문한 날은 너무 추워 테이블과 주변이 제대로 세팅되어 있지는 않았고 수영장도 나뭇잎이 많이 들어가 꽁꽁 얼어 있었다. 따뜻한 날 방문하면 더욱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포항 오도리 카페 오숲도숲

 

오숲도숲카페

포항오도리카페
포항오도리카페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커피 준비되었고 바비큐 먹기 위해 방갈로 향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화로에 불을 붙여주셨고 바비큐세트 (48,000원) 목살, 새우, 소시지, 대파, 양파, 새송이버섯, 옥수수, 감자,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구성되어 있었고 고기추가 ( 270g ~ 300g) 12,000원 주문할 수 있었다.

 

오숲도숲 추가 메뉴 상세하게 보기

 

 

 

포항캠핑
포항야외바베큐

 

 



포항야외바베큐
포항 오숲도숲 야외바베큐

 

오숲도숲

포항 야외바베큐
포항캠핑
오숲도숲
포항캠핑오숲도숲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추가 메뉴는 들어오는 입구옆 건물 매점에서 구매가능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과 라면, 햇반, 음료 등을 구매할 수 있었다. 고기추가와 햇반, 라면을 추가 주문했다.

고기와 햇반을 넣고 김치를 넣어 볶음밥을 만들어 먹고 불판에 물을 부어 라면을 끓여 먹었다. 역시 캠핑을 즐기는 건 먹는 재미가 빠질 수 없었다. 4시간 동안 여유롭게 먹고 즐기며 돌아왔다.

 

포항오도리캠프닉

 

오숲도숲

포항 캠핑 야외바비큐 오도리 감성 캠프닉 오숲도숲 가족과 연인 지인들과 함께 하와이 온듯한 이국적인 곳에서 차와 식사를 할 수 있고 멀리 가지 않고 화로에 불멍을 하며 캠핑 같은 느낌을 받으며 야외바비큐까지 먹을 수 있고 여름에는 수영까지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복합적으로 많은 걸 즐길 수 있는 포항 오숲도숲 최고인 거 같다.

반응형

댓글